연예
MBC·KBS·SBS 연예대상 화제, 도대웅 수상소감 들어봤더니…정형돈·유재석은?
입력 2013-12-30 07:31 
사진=해당방송 캡처


'도대웅' 'MBC연예대상 대상' '정형돈' '유재석' '정형돈 최우수상 소감' 'KBS연예대상' 'SBS연예대상'

신인 개그맨 도대웅이 선배인 고 함효주에게 수상 소감을 전했습니다.

지난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에서는 '2013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이 진행됐습니다.

이날 코미디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도대웅은 "상을 수상할지 몰라서 수상소감을 준비 못했다"라면서 "19기 공채 개그맨들이 사고를 칠 때마다 감싸주신 함효주 선배님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앞서 고인이 된 함효주는 지난 6월 MBC '코미디에 빠지다' 동료들과 회식 후 귀가하던 도중 무단횡단으로 교통사고를 당해 사고 직후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망했습니다.


한편 MBC 연예대상 대상의 영광은 '일밤-아빠 어디가' 팀이 차지했습니다.

화제의 중심에 섰던 베스트 커플상은 '무한도전' 정형돈, 지드래곤에게 돌아갔습니다.

한편 개그맨 정형돈이 김수로와 함께 MBC 연예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무한도전'의 정형돈은 '일밤-진짜사나이' 김수로와 나란히 최우수상 수상자로 호명됐고 정형돈은 "갑자기 아무 생각도 안 나네요. 감사드리고 9년째 함께하는 '무한도전' 멤버들 감사합니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솔직히 언제부턴가 연예대상 시상식 오는 게 귀찮은 일이고 빨리 좀 끝났으면 하는 생각도 있었어요. 한 친구가 이런 말을 하더라고요. 데뷔 10년 만에 처음으로 시상식을 가 봤다고. 그 얘기를 듣고 시상식에 무미건조하게 왔던 제가 창피했고 스스로 못나 보였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올해부터는 이 자리에 오는 것만으로도 영광스럽게 생각하자고 다짐했습니다. 언젠가는 이런 시상식에 오고 싶어도 못 올 날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라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냈습니다.

네티즌들은 "도대웅·MBC연예대상 대상·정형돈·유재석·정형돈 최우수상 소감, 정형돈 축하해요!" "도대웅·MBC연예대상 대상·정형돈·유재석·정형돈 최우수상 소감, 아빠 어디가랑 무한도전이 인기였네" "도대웅·MBC연예대상 대상·정형돈·유재석·정형돈 최우수상 소감, 도대웅 소감 짠하다" "KBS연예대상이랑 SBS연예대상은 누가 상받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