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도전천곡’ 임성민, 미국인 남편과 싸울 땐 영어로? “그래서 항상 싸울땐…”
입력 2013-12-29 09:56 
사진=해당영상캡처


도전천곡 임성민 미국인 남편

배우 임성민이 미국인 남편과 부부싸움을 영어로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늘(29일) 오전 방송된 ‘도전천곡에 출연한 임성민은 김형준과 팀을 이뤄 노래대결을 펼쳤습니다. 특히 임성민은 예상과 달리 묵직한 목소리와 빼어난 가창력으로 무대를 휘어 잡으며 최종 우승을 거뒀습니다.

이날 MC 이휘재는 임성민에게 남편이 유명한 영화감독 아니냐”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에 임성민은 그렇다”며 집에서 영어만 사용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일상적인 대화는 물론 부부싸움도 영어로 한다”면서, 그래서 웬만하면 안 싸우려고 한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앞서 임성민은 지난 2011년 10월 마이클 엉거 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마이클 엉거는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전임교수로 재직중입니다.

한편 이날 '도전천곡'에는 김도균, 서문탁, 정호근, 김수용, 김민경, 김봉곤, 류시현, 임성민, 김형중, 권은아 등이 출연했습니다.

도전천곡 임성민 미국인 남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도전천곡 임성민 미국인 남편, 참 부담되겠다” 도전천곡 임성민 미국인 남편, 어떡하냐~” 도전천곡 임성민 미국인 남편, 싸우지도 못하고 답답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