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엄앵란 발언, 가족의 냉대에 서운함 고백…“전재산 강아지에게 주겠다”
입력 2013-12-27 20:23 
사진=mbn동치미


‘엄앵란 발언

방송인 엄앵란이 전 재산 모두 애완견에게 주겠다”고 폭탄 선언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습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N<동치미> ‘아내는 외톨이다편에 출연한 엄앵란은 휴일이면 가족들과의 식사를 기대한다. 하지만 막상 일요일이 되면 가족들은 모두 외출하고 결국 집에 나 혼자 남는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엄앵란은 그렇게 혼자 남겨진 후, 주위를 둘러보면 내 곁엔 강아지뿐이다. 그래서 강아지를 붙잡고 ‘나는 밥 차려줄 사람이 없어 속상하다, ‘딸들도 날 안 챙긴다 등의 하소연을 털어 놓는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또 그러면 신기하게도 강아지가 나를 쳐다보면서 마치 외로움을 달래주는 듯한 눈빛과 행동을 보인다. 가족들도 몰라주는 외로움을 애완견만 알아준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나를 가만히 바라봐주고 내 이야기를 들어주는 강아지를 안고 ‘역시 너 밖에 없구나라는 생각에 펑펑 운 적도 있다. 그때 전 재산 모두 강아지에게 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엄앵란의 발언에 MC 박수홍은 자리에서 박차고 일어나 선생님의 개가 되겠습니다”라며 돈 앞에서 정체성을 잃은 모습을 보이며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연말연시 갖가지 약속으로 바쁜 남편 및 자식과 달리 나홀로 집을 지키는 우리 아내들의 외로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한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모인 이들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나누며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방송은 28일 밤 11시에 방송됩니다.

‘엄앵란 애완견 유산 상속 발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엄앵란 발언, 말도 안돼” 엄앵란 발언, 저도 엄앵란님의 개가 될 수 있습니다” 엄앵란 발언, 개 채용 안하시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