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응답1994’ 손호준 “내가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을 택한 이유”
입력 2013-12-27 14:38 
[MBN스타 두정아 기자] ‘대세남 손호준이 차기작으로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을 택한 이유를 밝혔다.

국민 드라마로 떠오른 tvN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인기몰이 중인 손호준은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이하 ‘요셉 어메이징)에 원톱 주인공인 요셉 역에 캐스팅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호준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지난 수년간 단역 시절을 거쳤지만 예상치 않게 ‘응답하라 1994의 반응으로 갑자기 떠오른 배우”라며 이 기세를 뮤지컬을 통해 더욱 튼튼한 배우로 성장시키고 싶다. 뮤지컬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실력파 배우로 거듭나기 위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요셉 어메이징은 성경 속 인물인 요셉의 이야기를 새로운 시각으로 세련되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뮤지컬의 전설 앤드루 로이드 웨버와 팀라이스 콤비의 최초의 공동작업 작품이자 익숙한 음악과 화려한 무대, 현대적인 유머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초 국내 초연됐으며, 송창의와 제국의 아이들의 임시완, 부활의 정동하, 조성모, 비스트 양요섭 등이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제작사 라이브앤컴퍼니의 관계자는 손호준 씨가 대형 뮤지컬 경험이 없고 드라마, 영화, CF등의 러브콜이 잇따라 들어오는 도저히 엄두를 낼 수 없는 스케쥴임에도 불구하고 의지를 가지고 틈틈이 참여하고 있다”며 ‘응답하라 1994의 해태 역이 아닌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요셉 어메이징은 오는 오는 31일부터 2014년 2월 9일까지 서울 대학로 뮤지컬센터에서 공연된다.

두정아 기자 dudu0811@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