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크루셜스타&스윙스 훈남과 악동의 만남‥시너지 인증
입력 2013-12-27 13:49 
‘훈남 래퍼 크루셜스타(Crucial Star)와 ‘악동 래퍼 스윙스(Swings)가 만났다.
27일 공개된 두 사람의 사진은 한 공연장 백스테이지에서 포착된 모습으로 힙합대세들의 만남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스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훈남 래퍼, ‘힙합계의 장범준이라 불리는 크루셜스타는 스윙스 못지않은 시크한 모습으로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두 사람은 절친한 음악적 동료로 스윙스는 2011년 발표된 컴필레이션 앨범 중 크루셜스타의 ‘Chocoholic과 같은 해 발매된 크루셜스타의 EP앨범 ‘A Star From The Basement 중 ‘What's Your Name이라는 곡의 피처링을 맡기도 했다.

크루셜스타 역시 27일 발매된 스윙스의 싱글수록곡 ‘For Mother에 피처링을 맡아 많은 힙합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힙합대세들이 모였네", "완전 포스작렬", ""두 분의 콜라보 기대 되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크루셜스타는 그동안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오는 31일 서울 신촌 긱라이브하우스에서 ‘2014 A Better Man Countdown Mini Concert 타이틀로 단독공연을 개최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psyo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