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두나, 짐 스터게스와 로맨틱 스킨십…"어머! 너무 가까운 거 아냐?"
입력 2013-12-25 16:57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배두나' '짐 스터게스'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의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두나 짐 스터게스 사귀는 거 지인 인스타그램 인증'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사진에는 배두나와 짐 스터케스, 그리고 짐 스터게스 지인이 서로 다정한 포즈를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짐 스터게스의 지인은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에 "내가 만나 본 가장 멋있고 똑똑한 배우 중 한명인 짐 스터게스와 그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배두나. 정말 이들을 그리워 할 것이다. 멋진 배우들(One of the nicest, most genuine actors Ive ever met, Mr Jim Sturgess, and his lovely girlfriend Doona Bae. Seriously gonna miss this guy. Wonderful people)"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앞서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이 함께 거리를 걷는 사진들이 공개되며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습니다.

배두나 짐 스터게스 사진에 누리꾼들은 "배두나 짐 스터게스, 이쯤되면 공식입장이 나와야 하는데" "배두나 짐 스터게스, 나는 사귀는 것 같은데?" "배두나 짐 스터게스, 확실한 얘기 맞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