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광교 오피스텔 견본주택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입력 2013-12-25 09:31 
산타모자를 쓴 상담 직원들이 내방객들과 상담하는 모습
광교호수공원 바로 앞자리에 들어서는 신개념 주거용 오피스텔 ‘광교 더샵레이크파크 견본주택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이곳에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견본주택에 울려 퍼지는 캐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기 때문이다. 특히 모든 상담사가 산타 모자를 착용하고 상담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에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케익도 나눠줄 계획이다.
한편 광교신도시 랜드마크로 꼽히고 있는 ‘광교 더샵레이크파크는 탁월한 입지에 호텔식 서비스가 곁들여지면서 투자자나 실수요자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호텔식 서비스란 바쁜 현대인의 생활패턴과 반복된 식사준비로 지친 주부들의 니즈를 고려해, ‘광교 더샵레이크파크 2층에 마련될 클럽라운지에서 일년내내 원가로 식사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여기에 입주자 편의를 배려한 다양한 부대시설도 눈에 띈다. 원스톱라이프를 취지로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탕이 있는 목욕탕 시설은 물론 아이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키즈룸, 방문 손님을 위한 테라스형게스트룸 등의 시설들이 들어선다.
광교 더샵레이크파크 관계자는 광교신도시에서 광교호수공원을 가장 직접적으로 누릴 수 있는 주거상품이 바로 광교 더샵레이크파크”라면서 미국, 영 국등 세계적 부자들이 공원 內에 위치하고 있는 부자들이 거주하고, 대한민국도 최고의 주거상품이 호수공원 內에 있어 광교 더샵레이크파크도 국내 최고의 주거상품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광교 더샵레이크파크는 지상 35층, 40층 2개동, 전용면적 ▲48㎡~49㎡ 141실 ▲58~59㎡ 289실 ▲68~73㎡ 78실 ▲84㎡ 125실 ▲104~182㎡ 14실 규모로 총 647실이 공급된다.
견본주택은 호수공원 인근 컨벤션센터 예정 부지에 위치하고 있다.
[매경닷컴 조성신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