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뮤지컬 ‘웨딩싱어’, 연인과 함께 맞춤형 공연
입력 2013-12-23 18:20 
연말, 특별한 한 해의 마무리를 위한 뜨거운 공연들이 대거 막을 올렸다.
열정적인 사랑과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뮤지컬 ‘카르멘을 비롯해 진한 사랑의 감성과 판타지를 동시엔 전하는 뮤지컬 ‘고스트, 서정적이고 슬픈 사랑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베르테르 등 장르별로 다양한 러브스토리들이 준비돼있다.
또한 중년 커플을 위한 뮤지컬 ‘맘마미아, 풋풋한 새내기 커플에게 딱인 뮤지컬 ‘김종욱 찾기 등 연령대별로도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그 중 유쾌하고 진실한 사랑을 그린 뮤지컬 ‘웨딩싱어가 연인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뮤지컬 ‘웨딩싱어는 아담 샌들러와 드류 베리모어가 출연했던 동명의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로 친근한 스토리와 흥겨운 음악, 화려한 댄스와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올 연말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결혼식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이야기와 극의 대미를 장식하는 주인공 로비의 프로포즈 장면은 결혼을 앞 둔 연인들에게는 더 없이 특별하고 따뜻하게 다가온다.

또한 뮤지컬 ‘웨딩싱어은 공연 관람과 함께 연인들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연장 로비에서는 연인들의 사랑과 소원을 이루어주는 위시 트리(wish tree)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공연 중 주인공 로비와 줄리아의 결혼식 장면에서는 신부가 관객석으로 부케를 던져, 부케를 받은 관객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결혼식 테마답게 공연 후기를 남겨준 관객 중 추첨을 통해 하와이 허니문 여행 경품이 준비돼 있다. 김도현, 오종혁, 강동호, 배기성, 방진의, 송상은 등이 출연하며 2014년 2월 9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