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위탄3’ 박수진, 브레이브걸스와 근황 공개
입력 2013-12-23 17:10 
[MBN스타 유명준 기자] MBC ‘위대한 탄생3 출신 박수진의 근황을 공개했다.

박수진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지난 주말 브레이브 녹음실에서 용감한 우리 작은언니들이 있어 즐겁게 녹음 했어요~♥언니들이 있어 힘이 불끈ㅋㅋㅋ올해가가고 브레이브패밀리 다 같이 대박나요”에 이어 쑥스럽지만 손 하트~뿅♥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구 조만간 따뜻한 음악선물 들고 돌아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브레이브걸스 막내라인 유진과 혜란이 의자에 앉아 볼에 주먹 쥔 양손을 갖다 대고 앉아서 무언가 보고 있으며 또한장의 사진에는 박수진이 녹음 부스 안에서 헤드폰을 끼고 카메라를 보고 손 하트 모양도 보여주며 과거 녹음실 공개사진 때보다 훨씬 여유로워진 모습이다.

소속사는 박수진은 '위대한 탄생3' 준우승자로, 지난 3월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대표로 있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집중 트레이닝 과 녹음을 병행 중에 있으며 내년 초를 목표로 데뷔 준비 중 이다. 브레이브걸스는 지난해 건강상의 문제와 학업으로 인해 잠정적인 활동을 중단한 상태이다. 현재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컴백 준비 예정이며, 아직 콘셉트에 대해 밝힐 수는 없지만 브레이브걸스의 색다른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수진과 브레이브걸스에 대한 비하인드 영상 과 앨범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s://bravesound.com) 및 공식 유튜브 채널 공식 유튜브채널 (www.youtube.com/bravefamily)을 통해 추후 확인 할 수 있다.

유명준 기자 neocros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