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던롭, 굿네이버스와 착한 소비 협약 ‘사회공헌활동 동참’
입력 2013-12-23 16:30 
이일하 굿네이버스 회장(좌측 두 번째)와 착한 소비 캠페인 참여 협약식을 맺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홍순성 던롭 대표(좌측 세 번째). 사진=던롭 제공
[매경닷컴 MK스포츠 유서근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23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와 ‘착한 소비(GOOD-BUY) 캠페인 참여 협약식을 갖고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섰다.
굿네이버스 ‘착한 소비(GOOD_BUY)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해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활동이다.
이번 캠페인 참여 대상 제품은 던롭에서 판매하는 볼 전 제품이다. 소비자가 캠페인 참여 표시인 ‘굿바이 로고가 부착된 던롭 볼 제품을 구입하면 던롭은 일정 금액을 기부하게 된다.
조성된 기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빈곤 아동들이 겪는 빈곤·질병·학대·문맹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쓰인다.
홍순성 던롭 대표는 기업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함과 동시에 고객들과 기부의 기쁨 또한 함께 할 수 있게 돼 더욱 뜻 깊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던롭과 전국 200여 특약점이 동참하는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던롭 홈페이지(www.dunlopkorea.co.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DunlopSportsKorea)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yoo6120@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