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지윤의 달콤한 19’, 크리스마스 소개팅 성공비법 공개
입력 2013-12-23 15:50 
연애 랭킹쇼 tvN ‘김지윤의 달콤한 19’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개팅 필승 방법을 공개한다. 사진=tvN
[MBN스타 안하나 기자] 연애 랭킹쇼 tvN ‘김지윤의 달콤한 19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개팅 필승 방법을 공개한다.

23일 방송 예정인 ‘김지윤의 달콤함 19에서는 ‘크리스마스, 사랑하게 해주세요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나간다.

이날 연애 멘토 MC 김지윤은 크리스마스 때 소개팅에 나가면 상대방을 향한 기대치가 보통보다 3배 정도 높기도 하지만, 잘해보고 싶은 욕구도 3배 가량 높아 좋은 결과를 가져올 가능성이 크다”고 크리스마스 소개팅을 향한 긍정적인 전망을 밝혔다.

이어 소개팅 직전에 지켜야 할 세가지 팁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가 설명하는 세가지 팁을 살펴보면 ‘소개 받은 일주일 안으로 만나라, ‘첫 연락은 문자보다 전화로 인사해라, ‘만나기 전 사진을 보지 마라다.

이 밖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한 여자의 사연, 술고래 여자 친구를 둔 남자친구의 이야기, 최악의 프러포즈 3종 세트 등 몰입도 높은 사연들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해주는 김지윤의 직구 조언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김지윤의 달콤함 19는 김지윤이 대한민국 청춘남녀들에게 솔직담백한 연애 조언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