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안정적 투자가능한 선 시공 선 임대 후 분양 도시형생활주택 인기
입력 2013-12-23 12:41 
최근 침체에 빠져 있는 주택시장과 저금리 대체상품으로 주택처럼 시세차익도 노릴 수 있는 동시에 매달 꾸준한 월세로 고정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 투자자가 많다.
대부분의 수익형 부동산인 오피스텔, 지분등기 호텔 객실분양, 상가분양, 원룸분양, 도시형 생활주택분양은 토지 매입 후 착공 시점에 맞춰 선 분양을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선 분양 후 사업비 충당의 어려움으로 사업이 중단되거나 준공 후에도 과잉공급으로 인해 임차인을 맞추지 못해 공실로 인한 손해를 보는 일이 종종 있다.
때문에 최근에는 선 시공, 선 임대, 후 분양의 삼박자를 두루 갖춘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투자 시에는 입지, 분양가격, 경쟁상품의 공급량, 대기 임대수요자등을 꼼꼼히 따져 얼마나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지 체크 해봐야 한다.
파주 금촌 ‘보광 그랑베르 도시형생활주택은 2013년 10월 입주 후 현재 500에 월40만원 이상으로 임대가 맞춰져 약13%의 높은 수익이 발생 가능하여 선 시공, 선 임대, 후 분양의 안전성과 높은 수익률로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파주LCD산업단지(LG디스플레이),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출판단지 등의 풍부한 임대 수요와 파주시청, 파주경찰서, 파주 시립병원, 금촌역, 이마트 등이 주변에 있어 생활의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파주 프로젝트(페라리월드), 롯데 세븐페스타, 운정3지구 등의 대형 개발 사업들이 속도를 내고 있어 호재로도 작용한다.
파주 금촌 ‘보광 그랑베르 도시형생활주택의 분양가는 7,600만원으로 담보대출 실행 시 실투자금 1,800만원이면 분양이 가능하다.

호텔급의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춘 파주 금촌 도시형생활주택으로 파주 LCD산업단지 종사자들의 입주 문의 또한 쇄도하고 있다.
파주 금촌 ‘보광 그랑베르 도시형생활주택은 현재, 입주현장에 샘플하우스가 오픈되어 있어서 투자상품을 직접보고 결정할 수 있다.

분양문의 : 031-948-0500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