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곽한구 결혼, 자동차의 인연으로…"예비신부 누군가 봤더니!" 대박
입력 2013-12-18 22:53 
사진 = KBS
'곽한구 결혼'



개그맨 곽한구가 내년 4월 세 살 연상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8일 스포츠동아는 곽한구가 내년 4월26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예비신부는 2011년 자동차 동호회에서 처음 만난 미모의 여성으로, 두 사람은 3년 넘게 결혼을 전제로 만나오다 내년 봄 결혼 날짜를 확정지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곽한구는 17일 이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원래 올해 결혼을 하려고 했지만 여러 사정으로 조금 미뤘다"며 "현재 날짜만 확정을 했고 신혼집이나 신혼여행 등은 천천히 준비해 갈 예정이다. 결혼을 앞두고 정식 가족 상견례는 내년 1월쯤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2005년 KBS 2TV ‘개그사냥을 통해 데뷔한 곽한구는 ‘개그콘서트의 ‘독한 놈들 ‘봉숭아 학당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또한 2010년부터 자신의 이름을 내건 중고차 매매 카페를 개설해 중고차 딜러로도 활약 중입니다.

곽한구 결혼에 네티즌들은 "곽한구 결혼, 축하해요! 여자 마음도 훔쳤네!" "곽한구 결혼, 예비 신부누군가 봤더니 대박이래요!" '곽한구 결혼, 3살 연상녀? 뭐하는 여자일까? 궁금해!" "곽한구 결혼, 혹시 결혼식도 자동차?"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