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주원 인맥, 입 쩍 벌어지는 황금 ★인맥
입력 2013-12-17 18:31 
‘대세 배우 주원의 황금 인맥이 화제다.
지난 16일 건대롯데에서 열린 영화 캐치미 VIP 시사회 현장에는 주원을 위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응원을 온 스타들의 명단이 시선을 끌었다.
특히 참석자들의 면면을 보니 화려함보다는 주원의 인간성과 의리가 돋보여서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주원의 드라마 데뷔작인 KBS 2TV 제빵왕 김탁구에서 신인인 주원을 믿고 선택해 준 강은경 작가와 KBS 2TV 오작교 형제들의 이정선 작가 ,MBC TV 7급 공무원의 천성일 작가, KBS 2TV 각시탈 윤성식 감독 등 신인시절부터 지금까지 주원의 필모그래피를 만들어 준 제작진을 주원의 초대에 흔쾌히 응했다.

또한 배우 정만식 진세연 박기웅 문채원 주상욱 한채아 최강희 아이비 등 함께 작품을 했던 선후배 동료 배우들도 기꺼이 주원이 초대한 VIP 시사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소속사 식구인 엄정화, 엄태웅, 임윤호, 주진모 등도 참석했다.
한편, 오는 18일 개봉하는 영화 캐치미(감독 이현종, 제작 소넷엔터테인먼트, 심엔터테인먼트)에서 주원은 경찰대학 수석졸업에 깔끔한 외모 등 어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프로파일러 이호태 역으로, 10년 전 첫사랑이었던 전설의 대도 윤진숙(김아중)과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쫓고 쫓기는 로맨스를 그린다.
대세남 주원과 로코녀 김아중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에다가 차태현, 박철민 등 막강한 카메오들의 연기까지 보태져 극적 재미를 한차원 끌어올렸다는 호평을 듣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