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존박, ‘예체능’ 촬영 중 어깨춤 포착…댄싱머신 등극
입력 2013-12-16 15:49 
존박이 어깨춤을 추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KBS
[MBN스타 남우정 기자] 가수 존박이 농구 경기 중 어깨춤을 추는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 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선 '예체능' 농구팀은 '일본' 슬램덩크팀과 자존심을 건 불꽃 튀는 한일 빅매치를 선보인다.

이번 한일전은 각 팀의 선수들은 물론 1,000여 명이 넘는 관중들의 손에 땀을 쥐고 숨 졸이게 만든 가운데 두 팀 간의 양보 없는 혈전이 어떤 엔딩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그 가운데 경기 중 난데없이 어깨춤을 추는 존박은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강창민과 함께 시종 깨방정 넘치는 존박의 모습이 담겨있다. 개구진 표정과 함께 온 몸을 들썩이는 절도 있는 동작으로 한바탕 신명 나는 무대를 선보이는 듯 하다.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저절로 어깨춤을 추게끔 만드는 코믹한 모습 이면에 그간 숨겨뒀던 댄싱머신의 느낌마저 풍기게 한다. 벤치에서만큼은 코트 위를 달리는 진지함은 훌훌 벗어버린 채 '예체능' 농구팀의 실질적 막내의 위엄이 엿보인다.

무엇보다 평소 '예체능' 누구보다 뻣뻣한 관절을 자랑한 존박이기에, 그의 굳은 어깨마저 저절로 춤추게 만든 '예체능' 농구팀과 '일본' 슬램덩크팀의 경기는 과연 어땠을지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존박은 지난 5일 도쿄 코마자와 체육관에서 펼쳐진 '일본' 슬램덩크팀과의 경기에 있어서 의욕적인 모습으로 위기의 순간에 결정적 한 방을 터트리는 등 공수에서 적극적인 움직임으로 맹활약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우리동네 사람들과의 스포츠 한판 대결을 펼치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우리 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