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태원, ‘불후2’ 첫 출연에 값진 준우승
입력 2013-12-16 09:15 
가수 태원이 KBS2 ‘불후의 명곡2-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2)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태원은 지난 14일 오후 전파를 탄 ‘불후의 명곡 한국인이 사랑한 번안가요 특집 2탄 방송에 등장해 서울패밀리의 번안곡 ‘이제는의 록 버전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좌중을 압도했다.
지난 2006년 ‘여자야로 데뷔했던 태원은 대중의 큰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최근 신곡 ‘미치도록을 발표하고 배우 최진혁과 김가은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았으며, 꾸준한 방송활동을 펼치며 실력파 감성 발라더로 점차 입지를 굳혀왔다.
태원은 ‘불후의 명곡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애절하고 쏘울풀한 목소리로 관중을 완벽하게 사로잡았으며, 당당하게 준우승을 차지해 가수로서 완벽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값진 결과를 얻었다.

태원의 ‘불후의 명곡 출연을 접한 시청자들은 시청자 게시판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태원 불후의 명곡에서 꼭 보고 싶은 가수였는데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다”, 첫 출연에 3연승까지 대단한 듯”, 태원 시원시원한 가창력 최고! 불후의 명곡에서 계속 봤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원은 방송출연과 연말 공연 등의 스케줄을 꾸준히 소화하며 내년 상반기 초 신곡으로 음악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