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로라 공주' 임성한 사과문, 오창석에게 하는 말! "전소민은…"
입력 2013-12-13 08:12 
사진=MBC

'임성한 사과문' '오로라 공주'

드라마 '오로라공주'의 임성한 작가가 사과문을 게재해 화제입니다.

임성한 작가는 지난 11일 '오로라공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종영소감을 전했습니다.

임 작가는 "오로라공주 제작진 여러분, 배우 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여러 가지로 부족한 대본. 여러분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그나마 실패를 면할 수 있었습니다"라면서 "중견 배우 분들은 말할 것도 없고 마마를 비롯한 젊은 배우들, 하다못해 떡대까지 연기들을 너무 잘해줘서 작가로서 잔소리 할 게 전혀 없었습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이어 "마마 역 오창석을 비롯해 막내 정주연까지 앞으로 어떤 드라마, 어떤 역을 맡던지 잘 해낼 친구들입니다. 스스로 칭찬하고 자랑스러워해도 된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라며 배우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임성한 작가는 "쓰는 입장에서, 객관성을 유지하려 노력했고 연출부 의견도 듣고, 심의실 의견도 수용하고 특히 예민할 수 있는 사안에선 기획자인 김사현 본부장의 조언을 들었습니다"라면서 "부족한 점을 지적해주신 네티즌 여러분들께 고맙다는 인사드리고 기자 여러분들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마지막회까지 관심으로 지켜봐주시고 실수가 있으면 또 짚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당부했습니다.

임성한 사과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임성한 사과문, 작가에게 실망하긴 했어요" "임성한 사과문, 이미 끝나가는 데 뭘" "임성한 사과문, 그래도 사과문까지 올리고 대단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150부작인 ‘오로라 공주는 오는 20일 종영됩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