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지석, ‘감자별’ 카메오 출연…“역대 최강 카메오가 되겠다”
입력 2013-12-11 15:53 
배우 서지석이 tvN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사진=tvN
[MBN스타 안하나 기자] 배우 서지석이 tvN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tvN 측은 서지석이 김병욱 감독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카메오 출연을 확정, 오는 12일 방송에 등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서지석은 지난 2011년 김병욱 감독의 전작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3)에서 다혈질 성격의 고등학교 체육교사 윤지석 역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카메오로 출연하게 된 서지석은 ‘하이킥3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들이 카메오로 출연하는 것을 보고 김병욱 감독님의 요청을 기다리고 있었다”며 감독님께서 나에게 딱 맞는 캐릭터와 에피소드를 준비해 놓으셨다는 것을 들었다. 역대 최강 카메오로 불릴 만한 연기를 선보일 테니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서지석의 출연으로 ‘하이킥3은 김병욱 감독의 전작들 중 ‘감자별에 가장 많은 배우들이 카메오로 출연한 작품이 됐다. 그동안 ‘감자별에는 윤계상을 시작으로 이종석, 박하선까지 ‘하이킥3 출신 배우들이 활약을 펼쳤다.

한편 ‘감자별은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 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이다.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