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백퍼센트, 첫 단독콘서트서 신곡 공개
입력 2013-12-11 15:02 
그룹 백퍼센트가 첫 단독콘서트 ‘ALL 100%에서 신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9일 백퍼센트의 첫 국내 콘서트는 내년 초 ‘완전체 백퍼센트로 컴백해 활동할 신곡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백퍼센트는 이번 공연에서 ‘나쁜놈 ‘나 같은 놈 ‘Want U Back ‘Only U 등 기존 히트곡들뿐만 아니라 지난해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종환이 작곡하고, 찬용이 작사해 멤버 전원이 함께 불러 화제가 됐던 ‘거리의 크리스마스도 무대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외에도 멤버들의 특별한 솔로 무대와 유닛 무대도 마련해 발라드, 댄스곡 등 다양한 래퍼토리의 커버곡도 들려줄 계획이다.

특히 백퍼센트 새 앨범 신곡도 공연장에서 제일 먼저 공개하게 되면서 팬들의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리더 민우는 첫 번째 콘서트인 만큼 각오도 설렘도 남다르다. 오롯이 백퍼센트만을 보기 위해 모여주신 감사한 분들께 최고의, 최선의 무대를 꾸며보겠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백퍼센트는 공연이 끝난 후 관객 전원과 하이터치로 인사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공연에 오는 모든 관객에게 백퍼센트 팬클럽 ‘퍼펙션 1호의 스페셜 카드도 선물 할 계획이다.
한편 백퍼센트는 24일부터 27일까지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등 3개 ‘100% Xmas Show 타이틀로 제프투어에 나서며, 12월 29일 오후 6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백퍼센트의 국내 첫 단독콘서트 ‘ALL 100%를 개최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태리 인턴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