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3.3㎡당 500만원 평택항 소형주택 인기
입력 2013-12-11 12:56 
끝없는 임대수요와 공급에 목마른 투자자들로 넘쳐나는 평택이 부동산 시장의 활기를 더하고 있다.
평택은 포승국가산업단지 최고의 입지와 기업체 밀집, 풍부한 배후수요로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유망한 곳으로 곱히고 있다. 소액투자가 가능한 스마트빌 듀오는 1,2,차에 이어 3차의 분양 인기로 입소문을 접한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포승국가산업단지의 확실한 보장수요를 보여준다. 또한 부동산 가치가 꾸준히 연속 상승한 유일한 지역으로 전국 부동산 상승률 1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마트빌 듀오의 입지는 대기업들의 투자행렬과 270여 입주기업, 2만여 상주인력의 임대수요를 보장하여 탄탄한 수요층을 자랑한다.

3.3㎡당 500만원대로 만나는 분양가는 스마트빌 듀오의 미래가치를 보여주며 기존의 타 소형주택에 비해 저렴하게 우수한 상품성으로 선보인다. 평택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급성장 하는 곳으로 높은 수익률은 물론 황해 경제자유구역개발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대상이 되고 있다.
총 990세대 지하 1층 지상~13층으로 전세대 풀옵션 제공되며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한샘, 삼성전자제품, KCC, 이건창호 등의 브랜드로 최신 트렌드를 적용한 고급스러운 내부 설계로 생활의 편의성을 더하였다.
교통환경 또한 편리하다. 서해안, 제2서해안, 동서고속도로, 고속철도 등 사통팔달 교통의 최중심지를 갖추고 있으며 시행 ㈜에스원디앤씨,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으로 신뢰도가 높다.
이에 1,2차의 분양은 단 3주만에 완료됐으며 현재 3차 오픈으로 모델하우스는 분주하다.

분양문의: 1877-5522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