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생고생 버라이어티 ‘렛츠고 시간탐험대’, 토요일 정규편성 확정
입력 2013-12-11 11:44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영됐던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가 ‘응답하라 1994’에 뒤이어 정규 편성됐다. 사진=렛츠고 시간탐험대 공식포스터
[MBN스타 안하나 기자]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영됐던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가 ‘응답하라 1994에 뒤이어 정규 편성됐다.

tvN은 ‘렛츠고 시간탐험대(이하 ‘시간탐험대)가 ‘응답하라 1994에 뒤를 이어 편성됐다”며 21일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간탐험대는 지난 8월 안방극장을 뜨거운 웃음으로 달구었던 파일럿 프로그램 ‘시간탐험대 렛츠고가 정규편성 돼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남희석을 비롯해 장동민, 유상무, 조세호, 김주호, 이상준 등 6명과 UFC 코리안 파이터 1호 김동현 등 총 7명이 출연해 다.

지난 파일럿 프로그램 당시 출연자 7인방이 제작진과 일명 노비 계약을 맺고, 역사적 고증을 바탕으로 실제 노비의 삶을 완벽하게 재연해내 리얼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새롭게 재정비된 이번 정규 프로그램에서는 포스터에 담긴 출연자들의 의상이 대변하듯, 특정 시대에 국한하지 않고 시대별, 직업별로 다채로운 시간탐험을 떠나게 돼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방송에 앞서 tvN 공식 SNS에는 이번 프로그램의 기상천외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