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새우깡이 올해 스낵시장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리서치 회사 AC닐슨이 올해 1~10월 스낵별 판매중량과 시장 점유율을 조사한 결과 농심 새우깡은 10개월간 635만㎏이 팔려 시장 점유율 1위(8.8%)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롯데제과의 꼬깔콘(4.34%)과 오리온 포카칩(4.33%)이 새우깡에 이어 2, 3위를 기록했습니다.
농심 새우깡은 1971년 출시된 이래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 미국 일본 중국과 남미지역 등 전 세계 8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습니다.
리서치 회사 AC닐슨이 올해 1~10월 스낵별 판매중량과 시장 점유율을 조사한 결과 농심 새우깡은 10개월간 635만㎏이 팔려 시장 점유율 1위(8.8%)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롯데제과의 꼬깔콘(4.34%)과 오리온 포카칩(4.33%)이 새우깡에 이어 2, 3위를 기록했습니다.
농심 새우깡은 1971년 출시된 이래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 미국 일본 중국과 남미지역 등 전 세계 8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