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신개념 숙취해소음료 '헬로 산소' 출시
입력 2013-12-09 12:05 


새로운 개념의 숙취해소음료 ‘헬로산소가 출시돼 업계 및 주당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농업화사법인 이조은산소(주)의 ‘헬로산소는 100% 친환경 무농약 국내산 콩나물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헬로산소'에는 콩나물 외에 역시 숙취해소에 좋은 국내산 헛개나무 열매와 솔잎의 추출액도 첨가했습니다.

헬로산소의 제조회사인 이조은산소 김태용 대표는 "10여 년 동안 콩나물 재배를 해왔으며,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전남지원으로부터 친환경 농산물로 인증(인증번호 제 05-00-3-1호)을 받았다. ‘헬로산소 사용 콩나물은 조선이공대학교 식품영양조리학과와 기술제휴를 맺고, 농약이나 성장촉진제 사용 없이 50개 항목 수질검사에서 전부 통과한 지하 350m 천연암반수와 고농도 용존산소만으로 길러서 생산한 콩나물의 추출물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김 대표는 "음주전후에도 좋지만, 술에 타서 마셔도 효과만점"이며 "콩나물이 몸속의 노폐물과 어혈(나쁜 피) 제거 효능까지 갖고 있기 때문에 여성층의 피부미용과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헬로산소'는 지식경제부지원(2012~2014) 광역경제권 연계 ‘3G-Bio 친환경 생물소재 고도화사업 일환으로 전라남도생물산업진흥재단이 실시해 지난 2013년 1월30일 발표한 숙취해소기능 시험결과, 비교된 기존제품에 비해 월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림대학교 식의약품의 효능평가 및 기능성소재개발센터가 실험쥐를 통해 연구한 결과에서도 '헬로산소'는 혈중 알코올과 아세트알데히드 농도, ATL/ASP/ALP 함량 등을 모두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조은산소는 '헬로산소' 출시에 앞서 동부화재에 '1억 원 책임배상물 보험'에 가입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