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최신 기출어휘 수록 'ETS 토익보카', 전면개정판 출간 기념이벤트 실시!
입력 2013-12-09 10:04 

교재와 어플로 출제기관 ETS의 최신 토익 기출어휘 학습

대학생들의 겨울 방학이 다가오는 가운데, 서점에 토익 서적을 찾는 대학생들의 발걸음이 잦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앞으로 다가올 졸업 및 취업을 준비하기 위한 것으로 약 두 달이 넘는 겨울방학기간 동안 바짝 토익 성적을 올려 스펙을 쌓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처럼 토익 서적을 구입하는 수험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이번에 ETS TOEIC 공식수험서 시리즈가 ETS TOEIC VOCA 전면개정판 출간되는 것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됩니다. 이미 100만부 판매를 돌파한 바 있는 토익 1등 브랜드 ETS TOEIC 공식수험서는 ETS 토익보카 출간을 통해 입문부터 실전까지 2014년 토익학습 로드맵을 완성했습니다.

이번에 출간된 ETS 토익보카 전면개정판은 출제기관 ETS가 엄선한 최신 토익 기출어휘를 대폭 수록하여, 토익 출제경향도 한눈에 파악하는 것이 가능하게 구성했습니다. 취업을 앞둔 졸업 예정자나 이직, 승진을 꿈꾸는 직장인이라면 ETS TOEIC VOCA로 최신 경향에 맞게 영어실력을 다지는 것이 가능합니다.

특히 최신 ETS 토익 기출어휘를 보강한 표제어 1,200개와 파생어 및 빈출용례, 혼동어휘 등 필수적인 토익 어휘를 총망라하여 한 권으로 다양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됐습니다. 또한, LC/RC 주제별 어휘를 Day별로 100여 개씩 추가하여, 기존보다 3배가 넘는 어휘를 수록했습니다. 실전테스트 10회분을 풀어보면서 실전 마무리도 할 수 있습니다. 특별부록으로 LC 유사발음 혼동어휘와 파트7 빈출 동의어도 제공합니다.


더불어 교재에 수록된 최신 기출어휘는 모바일 어플로 게임하듯이 재미있게 암기할 수 있어 수험생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ETS 토익보카 구매 시 제공하는 VOCA 앱으로 다양한 테스트와 어휘 학습을 통해 교재와의 100% 연계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태스킹 기능 탑재로 등하교길, 출퇴근 시 어휘 암기 및 MP3를 듣는 것도 가능합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TS TOEIC VOCA 앱을 다운받아 설치 후, 교재에 수록된 무료 이용 쿠폰으로 구매 인증 후 사용하면 됩니다.

지금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ETS 토익보카를 구매하면 토익응시권, 할인쿠폰, 교재 전용 App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ETS TOEIC Test 공식실전서 1000의 올해의 책 후보도서 선정을 기념하여 외식상품권, 토익응시권, 모의고사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진짜 사나이 장병들을 위한 소대원 간식 배달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입니다.

한편 ETS 토익보카 전면개정판은 지난 예약판매 이후 꾸준한 판매를 기록하고 있어 2014년에 출판될 토익 서적 중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또한 ETS 토익 공식실전서는 YES24, 인터파크, 알라딘의 토익 부문 베스트셀러 1위 실전서로, 2013년 올해의 책 후보도서로 선정되어 온라인 투표가 진행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더 자세한 내용은 ETS TOEIC Book 공식카페(www.etstoeicbook.com)와 카카오스토리(아이디: etstoeic)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