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해외 온라인 쇼핑몰 이용자를 대상으로 캐시백 및 M포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일부카드 제외) 오는 13일까지 해외 쇼핑몰 및 해외배송전문업체 몰테일 이용금액의 3%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이 기간 동안 아마존, 아이허브닷컴, 노드스톰, 갭, 짐보리 등 100여개 해외 유명 온라인 쇼핑몰(현대카드 홈페이지 참고)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고 ARS 1588-5070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결제금액의 3%를 최대 3만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또 해외배송전문업체 몰테일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에도 이용금액의 3%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는 이와 함께 M 계열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달 26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해외 온라인 쇼핑몰 결제금액의 5%를 M포인트로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결제 후 ARS 1588-5070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최근 해외 쇼핑몰 이용고객이 늘어나는 가운데, 연말은 특히 시즌오프 등으로 이용이 급증하는 시기"라며 "앞으로도 해외 쇼핑몰 이용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