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예다함, 연말 맞이해 `아듀 2013 송년 이벤트` 진행
입력 2013-12-05 13:55 

한국교직원공제회 상조회사 The-K예다함상조는 연말을 앞두고 가입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듀 2013 송년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예다함은 먼저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예다함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200만원권(1명), CGV영화 2인 예매권(250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500명)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예다함 홈페이지 상담 신청 후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가입 시 추가할인 및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전자 청약 가입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및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을 통해 빠른 상담 신청만 해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추천가입 고객들에게도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인의 소개로 가입 시 추천자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 원권을, 피추천 가입자에게는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김원섭 The-K예다함상조 전무이사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가입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바른 상조문화 확립에 앞장서 온 예다함은 앞으로도 고객의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는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상조서비스를 마련하고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동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