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소 '12월의 기적', 히스토리 '난 너한테 뭐야'…"촉촉한 남자VS나쁜 남자"
입력 2013-12-05 10:52 

'12월의 기적' '히스토리 난 너한테 뭐야' '엑소'

그룹 엑소(EXO)의 신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입니다.

엑소는 지난 4일 오후 8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12월의 기적' 뮤직비디오를 선보였습니다.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많은 화제를 낳은 '12월의 기적'은 멤버들의 절절한 멜로디와 풍부한 감성이 덧대져 촉촉한 겨울 발라드를 완성했습니다.

'12월의 기적'은 팝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엑소 '12월의 기적'에 네티즌들은 "엑소 '12월의 기적' 뮤비 얼른 보러가야지" "엑소 '12월의 기적' 맨유 에버튼보다 날 설레게 하네!" "엑소 '12월의 기적' 뮤비, 맨유 에버튼보고 뮤직비디오 봐야지!" "엑소 '12월의 기적' 뮤비, 히스토리 난 너한테 뭐야 뮤비! 둘다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그룹 히스토리의 신곡 '난 너한테 뭐야' 뮤직비디오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방황하는 청춘의 자화상을 그린 파격적인 19금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았던 히스토리는 3일 정오 로엔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난 너한테 뭐야'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히스토리는 강렬한 일렉트로닉 비트에 어우러진 현란한 스텝의 군무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사진=해당 뮤직비디오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