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동욱 여동생, 여신 미모 "오빠랑 똑같애~" 우월 남매 인증!
입력 2013-12-03 09:16 


'이동욱 여동생'

이동욱이 여동생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동욱은 2일 방송된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3세 터울 여동생을 언급했습니다.

이날 이동욱은 최근 여동생의 결혼 사실을 털어놓으며 동생이 예고에 연극영화과를 나왔다. 그 학비와 함께 결혼 비용까지 다 대줬다. 그래서 그런가 내 말을 잘 듣는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매제의 직업을 묻자 이동욱은 매제가 수의사다. 그래서 최근 동물병원을 개원하는데 도움을 줬다”고 말한 뒤 이번에는 돌려받기로 한 돈이다”고 장난스레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는 처음부터 매제가 마음에 들었다. 같은 남자가 봐도 알 정도로 내 동생을 사랑하는게 보였다. 믿을 만했다”고 말한 뒤 동생의 직업은 2개다. 드라마 치료 강사이자 초등학교 무용 강사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앞서 이동욱은 지난 9월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등장해 자신의 버킷리스트 1위로 '여동생 시집 보내기'를 꼽은 바 있습니다.

이동욱은 여동생에 대해 "어릴적 동생이 가족과 떨어져 시골에서 지냈기 때문에 계속 마음에 걸렸다. 여동생에 대한 안쓰러움이 있다"며 "시골에 가면 여동생이 '오빠~'하고 나왔다. 여동생이 항상 기다렸다"며 애틋함을 드러냈습니다.

이동욱 여동생에 네티즌들은 "이동욱 여동생, 이동욱 닮아서 외모 우월하네" "이동욱 여동생, 연영과 나왔는데 왜 배우 안 했지" "이동욱 여동생, 이동욱 오빠답네" "이동욱 여동생, 이수만 1위 이어 연예인 주식부자 5위인 박순애 젊었을 때 처럼 예쁘네" "이영자 닮은꼴이 이영자 꼭 닮았듯 이동욱 여동생도 이동욱 꼭 닮았네" "기황후 같은 드라마 나와도 될 미모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해당방송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