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임대사업 1순위 평택항 12월 5일 오픈
입력 2013-12-02 12:52 
대기업들의 투자와 계속되는 기업들의 유입으로 평택에 대한 관심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특히 임대사업을 목적으로 수익형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전국에서 평택을 찾는 방문객들로 ‘스마트빌 듀오의 모델하우스 열기는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3차 역시 12월 5일 오픈을 앞두고 벌써부터 분양대박을 예감하면서 기분 좋은 출발을 이어가고 있다.
전문가들은 서울과 분당의 소형주택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상품성으로 투자금액대비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어 평택의 스마트빌 듀오가 월등히 좋은 조건(수익률, 입지조건, 풍부한 배후수요층)을 갖추고 있다며 연12%의 수익률로 고수익 근로자들에게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추천하고 싶은 상품이라고 덧붙였다.
포승산업단지의 배후 약 3,400여개의 원룸은 대부분 10년 이상 되어 열악한 시설과 노후화로 신규공급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최신시설을 갖춘 기숙사형 소형주택 스마트빌 듀오가 포승산업단지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미군기지 이전으로 인해 외국인 수요가 대폭 늘어나면서 전문가들은 경기도 내 최고 수익률을 전망하고 있다. 풍부한 수요자는 물론 성장 동력 사업까지 갖춘 평택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될 수밖에 없다.
지하 1층 지상 13층으로 전세대 풀옵션 제공되며 삼성전자제품과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으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한샘제작 인테리어 및 KCC창호와 빌트인 제공으로 주거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분양가도 저렴하다. 평당 500만원대로 책정되어 1억 미만의 분양가로 인근의 타 소형주택보다 부담 없이 투자할 수 있다. 실투자 2,000만원대의 소액투자로 1억에 4채나 분양 받을 수 있어 모델하우스를 찾는 많은 투자자들로 분주하다. 모델하우스는 수원 IC 옆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 1877-5533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