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황우슬혜 주연 ‘한번도 안해본 여자’…1월 16일 개봉 확정
입력 2013-12-02 10:13 
[MBN스타 손진아 기자] 영화 ‘한번도 안해본 여자가 개봉을 확정짓고 관객들과의 만남에 나선다.

2일 ‘한번도 안해본 여자의 배급사 팝엔터테인먼트는 황우슬혜 주연의 2014년 첫 로맨틱 코미디 ‘한번도 안해본 여자가 오는 2014년 1월 16일 개봉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한국 시나리오 마켓에서 심사위원 우수 추천 작품으로 선정된 ‘모두 느껴 보았나요?라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제작된 ‘한번도 안해본 여자는 오연서 주연의 ‘저스트 프렌즈를 연출한 안철호 감독이 자신 있게 내놓은 두 번째 작품이다.

사진=‘한번도 안해본 여자 포스터
안철호 감독은 보수적인 집안에서 교육을 받은 말희(황우슬혜 분)가 자신의 성향과 정 반대인 세영(사희 분)을 만나게 되면서 여성의 성과 진정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유머러스하게 보여 주고자 영화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빨간 색 노트북을 통해 성인 영화를 보는 연애 숙맥 황우슬혜와 연애 고수 사희의 대조적인 표정과 카피가 재미를 느끼게 한다.

한편 청순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로코 퀸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황우슬혜 주연의 ‘한번도 안해본 여자는 키스 경험조차 없는 한 여자의 좌충우돌 사랑 찾기를 코믹하게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오는 2014년 1월 16일 개봉 예정.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