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비안 리-마릴린먼로-로렌스 올리비에, 줄줄이 검색어 장악! 이유봤더니…
입력 2013-12-01 11:31 
‘서프라이즈 ‘비비안 리 ‘마릴린먼로 ‘로렌스 올리비에

비비안리와 마릴린 먼로, 로렌스 올리비에가 1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를 장식했습니다.

이는 1일 오전 방송된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 할리우드 스타 비비안 리와 마릴린 몬로 사이에 얽힌 사연을 소개했기 때문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비비안 리가 남편 로렌스 올리비에와 함께 영화 '왕자와 무희'에 캐스팅됐던 사실을 다뤘습니다.

해당 작품은 당시 연극으로 공연된 작품으로, 비비안 리와 로렌스가 함께 호흡을 맞췄던 작품입니다다. 영화 역시 비비안 리와 로렌스 올리비에의 캐스팅이 확정된 상황이었습니

하지만 비비안 리는 '왕자와 무희'에 출연하지 못하게 됐고 마릴린 먼로가 주인공으로 발탁됐습니다.


당시 비비안 리는 영화 출연 무산보다 ‘스캔들 메이커인 마릴린 먼로가 자신의 남편과 함께 연기하는 것에 더 큰 실망감을 드러냈다고 전해졌습니다.

이에 비비안 리는 남편이 마릴린 먼로와 애정신을 찍자 화를 내기에 이르렀고 비비안 리의 집착에 지친 로렌스 올리비에는 이혼을 요구했습니다. 이후 비비안 리는 우울증에 시달리다 이혼 7년 만에 쓸쓸히 숨을 거뒀습니다.

비비안 리, 마릴린먼로, 로렌스 올리비에 일화를 접한 네티즌들은 서프라이즈에서 이런 내용을 다루다니 재밌다” 비비안 리, 마릴린 먼로, 로렌스 올리비에 안타깝다” ‘역시 미녀들은 인생이 기구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 해당 영상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