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우 하이니 만나…케이크 전달 “꿈만 같다”
입력 2013-11-30 17:16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히어로 정우와 OST 가수 하이니가 만났다.
30일 CJ E&M에 따르면 ‘응답하라 1994 OST에 참여하게 된 하이니가 특별히 정우를 위한 케이크를 만들어 전달하고 싶다는 의사를 최근 밝혔다. 정우 측이 이를 흔쾌히 수락하면서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됐다.
정우는 '응답하라 1994'에서 쓰레기 역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하이니는 드라마 배경음악 중 하나인 ‘가질 수 없는 너를 불러 가요계에 조용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하이니는 ‘응답하라 1994의 애시청자로 알려졌다. 특히 쓰레기를 좋아해 자신의 트위터에 정우의 모습이 클로즈업 된 방송 화면을 배경으로 ‘본방사수 인증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하이니는 평소 팬이라 늘 만나고 싶었는데 꿈만 같다”며 정우 선배님의 사실적인 연기가 ‘가질 수 없는 너 녹음 당시 감정을 잡는 데 큰 도움이 됐다. 앞으로도 언제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정우 역시 요즘 하이니 씨가 부른 ‘가질 수 없는 너 잘 듣고 있다”면서 OST를 통해 새롭게 알게 돼 반갑고 팬이라고 하니 감사하다. 앞으로 선보일 음악도 기대하겠다”고 화답했다.
하이니는 지난 22일 ‘가질 수 없는 너를 공개해 주요 음원 차트를 섭렵하는 등 두각을 보이고 있다. 이 노래는 현재 성시경의 ‘너에게, B1A4의 ‘그대와 함께, 김예림의 ‘행복한 나를 등과 더불어 ‘응답하라 1994 OST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우영 기자 fact@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