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한 낮 전국이 4도에서 12도
입력 2006-12-21 07:30  | 수정 2006-12-21 08:31
오늘 아침 기온 어제와 비슷해 출근길 큰 추위는 없지만 안개때문에 시야가 답답합니다. 현재 서울 경기지역과 강원도 지역으로 안개가 짙게 끼어있는데요. 동두천은 100m 앞도 잘 보이지 않을 정도입니다. 낮부터 안개가 서서히 걷히면서 전국이 맑아지겠습니다. 낮부터는 화재사고 조심하셔야겠는데요. 현재 부산과 울산, 포항과 경주를 포함한 영남 일부지역에 건조주의보가 발효중입니다. 건조해진 날씨에는 정전기도 많이 발생한다는 거 아시죠? 정전기가 심할 경우에는 건강도 해친다고 하니까요. 합성섬유보다는 면 종류의 옷을 입으시는 게 좋겠습니다.

구름의 이동모습보시겠습니다. 중부지역으로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낮부터 안개가 걷히면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하늘이 맑아지겠습니다.

자세한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맑겠습니다.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오늘 아침 기온 평년기온보다 4~5도 가량 높습니다. 전국이 영하 2도에서 8도 분포인데요.

한 낮에는 전국이 4도에서 12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다음은 오늘의 생활지수 입니다. 오늘 화창한 날씨가 예상되면서 나들이 지수와 운동지수가 70으로 높습니다. 하지만 감기지수도 70으로 높습니다. 오늘 대기까지 건조하니까요. 실내에서 난방과 습도조절 잘 하셔야겠습니다.

다음은 오늘 아침 공항날씨입니다. 김포와 인천, 청주공항 이용하신다면 결항여부 하시기 바랍니다. 짙은 안개가 끼겠는데요. 특히 김포공항은 시정거리가 600m에 머무르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이번 주말과 다음 주 초까지도 포근하고 화창한 날씨는 계속 되겠는데요. 서울은 아침기온이 계속 0도를 웃돌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