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윗 소로우, 4일 겨울 남자 변신…박지윤과 콜라보레이션
입력 2013-11-26 11:52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스윗 소로우가 겨울 남자로 변신한다.

26일 뮤직앤뉴는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스윗 소로우의 새 앨범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신곡 ‘몇번이고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여름 ‘괜찮아 떠나로 유쾌하고 신나는 음악을 선사했던 스윗 소로우가 이번에는 겨울을 겨냥한 따뜻하고 감성 넘치는 곡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곡 공개를 앞두고 선보인 티저 컷에서 스윗 스로우 멤버들은 수트 화보를 연상케 하는 말끔하고 댄디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티저 사진 속에 적혀 있는 ‘2013 윈터 싱글(Winter Single)이라는 글귀가 곧 발표할 스윗 소로우의 겨울 노래를 암시하고 있어 그들의 계절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스윗 소로우가 겨울 남자로 변신한다.
또 ‘몇번이고는 최근 ‘미스터리로 음원 차트를 점령한 가수 박지윤이 피쳐링으로 참여, 스윗 소로우의 감미로운 보컬에 박지윤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가미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에 뮤직앤뉴는 매년 여름과 겨울, 계절에 맞는 음악으로 음악 팬을 찾고 있는 스윗 소로우가 올 겨울 역시 로맨틱한 러브송을 선보인다”며 오는 12월 4일 공개되는 스윗 소로우의 신곡 ‘몇번이고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윗 소로우는 1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코엑스 C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설전(雪戰)을 개최한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