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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G손해보험-고려대, ‘스포츠 마케팅 파트너’ 협약
입력 2013-11-26 10:16 
남자 프로배구 LIG손해보험(단장 박주천)은 지난 23일 구미에서 열린 러시앤캐시와 1라운드 마지막 경기에 앞서 고려대학교와 ‘스포츠 마케팅 파트너 협약식을 했다고 26일 전했다.
앞으로 고려대학교는 '스포츠 마케팅'관련 우수한 인재들을 구단에 추천하고, LIG손해보험은 시즌 전 마케터(챌린저)를 선발해 구단 마케팅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는 게 협약식의 기본 내용이다.
LIG손해보험과 고려대학교는 8월 협약 관련 논의를 시작해 8월 말 고려대학교 스포츠마케팅 전공자 중심으로 마케터(챌린저)를 선발했고, 이들은 정기적인 구단 마케팅 회의에 참여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현재 적극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 LIG손해보험 배구단 제공
박주천 LIG 배구단 단장은 우수한 인재들이 공부하는 고려대와의 협약을 통해 구단 마케팅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김상호 고려대 국제스포츠학부 학부장은 "LIG배구단에서 제공하는 챌린저 프로그램은 스포츠 산업을 전공 학생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활동으로 산학이 성공적으로 윈윈(Win-Win)하는 시스템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 mksports@mae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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