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사랑 JC지은 결별, 7년 연애의 종지부 "어쩌다…"
입력 2013-11-25 14:25  | 수정 2013-11-25 15:56

'김사랑 JC지은 결별' '김사랑' ' JC지은'

지난 해 6년째 열애를 인정하며 가요계 공식 커플로 사랑을 키웠던 가수 김사랑과 JC지은이 결별했습니다.

25일 김사랑의 소속사 쇼파르뮤직 관계자는 "햇수로 7년째 만났던 두 사람이 올 초 헤어진 걸로 안다"며 "헤어진 이유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자세히는 알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7월 김사랑과 JC지은은 6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연예계의 공식 커플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두 사람은 JC지은이 과거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일 때부터 친분을 나눴고, 이후 사랑을 키워왔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김사랑과 JC지은은 지난 2011년 '온리 투나잇'(Only Tonight)이라는 곡을 함께 작업했고, 이후에도 JC지은의 곡을 김사랑이 작곡 및 프로듀싱하는 등 음악적 교감을 나눴습니다.

한편 김사랑은 1999년 1집 앨범 '나는 18살이다'로 데뷔했다. 지난 2007년 6년간의 공백을 깨고 가수활동을 재개했으며, 내년 상반기 새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JC지은은 지난 2009년 보컬그룹 레이디 컬렉션으로 싱글 음반을 발표해 활동했으며, 지난 해 방송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에 출연했습니다.

김사랑과 JC지은의 결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사랑 JC지은, 7년이나 연애를? 대단하시네요" "김사랑 JC지은, 내가 좋아하는 뮤지션 커플이었는데 안타깝네요" "김사랑 JC지은, 누군진 잘 모르겠지만 더 좋은 인연 만나시길!"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김사랑/JC지은 트위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