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슬기-고경표, ‘SNL코리아’ 마지막회 불참…tvN “스케쥴 문제”
입력 2013-11-18 17:55 
[MBN스타 금빛나 기자] tvN ‘SNL 코리아의 마지막회에서 원년 크루 김슬기와 고경표의 모습을 볼 수 없게 됐다.

tvN 관계자는 18일 당초 ‘SNL 코리아 시즌4의 마지막 방송은 원년 크루인 김슬기, 고경표를 포함한 '크루 스페셜'로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스케줄상의 이유로 안타깝게 불발됐다”고 전했다.

이어 크루 안영미 출연을 비롯해 추가 카메오를 섭외 중”이라며 추후 라인업이 아직 확정되지 않았음을 알렸다.

앞서 ‘SNL 코리아의 제작진은 오는 23일 총 39회에 걸친 이번 시즌을 마친다. 마지막회는 크루 스페셜로 펼쳐질 예정”이라며 올해 2월부터 최민수, 이영자, 유세윤, 김구라 등 걸출한 호스트와 함께 신나는 토요일 밤을 책임져 왔다. 한층 더 새로워진 ‘SNL 코리아로 탈바꿈해 내년 초 다시 찾아올 것”이라고 밝힌 바 있었다.

사진=MBN스타 DB
한편 ‘SNL 코리아에 이어 오는 12월 7일부터는 ‘더 지니어스 시즌 2: 룰 브레이커가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방송인 노홍철, 이상민, 은지원, 유정현, 걸그룹 레인보우 재경을 비롯해 프로게이머 임요환, 홍진호, 마술사 이은결, 변호사 임윤선, XTM 조유영 아나운서, 바둑기사 이다혜, 천재 수학강사 남휘종, 천재 해커 이두희 등의 출연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