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신혜 콜라보, 스탠딩에그와 깜짝 음원 15일 공개
입력 2013-11-15 20:01 
배우 박신혜가 15일 정오 디지털 싱글 ‘넌 이별 난 아직 음원을 공개한다.
그동안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의 OST를 꾸준히 부르며 보컬실력을 인정받은 박신혜가 감성 인디밴드 스탠딩 에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을에 어울리는 잔잔한 멜로디의 감성 자극 음원을 선보이게 됐다.
디지털 싱글 ‘넌 이별 난 아직은 2010년 발매된 스탠딩 에그 1집 ‘WITH에 실린 곡을 리메이크한 버전이다. 이별을 인정할 수 없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마이너 곡이다. 샹송의 느낌과 R&B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익숙하면서도 특이한 멜로디가 리드미컬하게 전개된다.
박신혜가 지닌 신선한 색깔의 보이스가 더해져 가을 시즌 리스너들의 감성을 충분히 자극할 만한 매력적인 곡으로 재해석됐다.

박신혜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미남이시네요, ‘이웃집 꽃미남과 최근 ‘상속자들에 이르기까지 출연작마다 극중 맡은 캐릭터의 테마곡을 직접 불러 극의 몰입도를 높인 박신혜가 OST가 아닌 스탠딩 에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감성적인 목소리를 들려드리게 됐다. 평소 스탠딩 에그의 음악을 좋아했던 만큼 더욱 소중하게 부른 박신혜의 ‘넌 이별 난 아직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2013년 버전 ‘넌 이별 난 아직은 김도훈, 황성진, 최갑원 등 한국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소속된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이하 레인보우브릿지)가 총 기획했다. 프로듀서 김도훈과 황성진, 래퍼 마리오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대중적인 요소를 갖추면서 한층 대중들에게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됐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현철 기자 jeigu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