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낮기온 서울 7도, 대전 8도
입력 2006-12-15 07:00  | 수정 2006-12-15 08:59
서울의 현재기온 0.6도, 체감기온은 영하 1도 기록하고 있습니다. 어제보다 조금 낮은데요. 오늘까지는 추위가 쉬어가면서 추위보다 안개가 더 출근길을 불편하게 하겠습니다. 현재 청주를 비롯한 충청지역과 강원 영서지역에 짙게 끼어있던 안개가 경기지역으로 점차 확대가 되고 있습니다. 운전하실 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한 낮에는 어제와 날씨가 비슷하겠습니다. 하늘은 맑겠고 기온도 높아 대체로 포근하겠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말부터 겨울 한파와 함께 강한 바람, 또 눈까지 겨울채비 단단히 하셔야겠습니다.

구름의 이동모습보시겠습니다.
오늘도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중부지역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은데요. 안개가 걷히면 오늘 맑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하늘이 깨끗하겠습니다.

자세한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맑은 구름만 지나가겠는데요. 전국이 화창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어제보다 1도 가량 낮긴 하지만 여전히 평년수준을 크게 웃돌고 있는데요. 전국이 영하 1도에서 6도 분포입니다.

오늘 낮기온도 어제와 비슷해 서울이 7도, 대전이 8도, 광주와 대구는 10도를 기록하겠습니다.

다음은 오늘의 생활지수 입니다. 요며칠 세차지수가 낮은데요. 오늘도 40으로 낮습니다. 내일밤부터 눈소식이 있으니까요.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외출하시기에 좋은 날씨가 예상되면서 나들이 지수 70으로 높습니다.


다음은 오늘의 스키장 날씨입니다. 오늘 날씨는 화창하겠지만 스키를 즐기기에는 그리 좋은 날씨는 아닙니다. 기온이 높아 설질이 습해져서 사고 위험이 있으니까요. 주의하셔야겠습니다. // 하지만 현대 성우 리조트와 보광 휘닉스 파크, 용평리조트는 비교적 설질의 상태가 양호해 스키지수 보통입니다.

주간날씨 살펴보면 내일 밤부터 눈이 내리기 시작해 모레인 일요일까지 눈이나 비가 내리겠습니다. 기온도 크게 떨어지면서 겨울한파가 시작되겠는데요.
서울이 영하 8도까지 떨어지는 추위와 더불어 강한 바람과 눈까지 내린다고 하니까요. 한겨울날씨를 기다리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주말 기대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모처럼 찾아온 겨울날씨를 만끽하시는 것도 좋겠지만 건강관리는 꼼꼼히 잘 하시기 바랍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