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브랜드 가치 3년 연속 1위
애플이 3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미국 경제지 포브스는 애플의 브랜드 가치를 지난해보다 20% 늘어난 1천43억 달러로 평가했습니다.
삼성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보다 53% 증가한 295억 달러로 9위로 선정돼 처음으로 10위 안에 진입했습니다.
포브스는 "삼성은 마케팅에 많은 돈을 투자했고 특히 스포츠 분야에 집중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가치 순위는 지난해보다 10계단 떨어진 81위에 그쳤습니다.
100대 브랜드에 포함된 한국 기업은 삼성전자와 현대자동차 2개입니다.
2위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차지했고, 코카콜라와 IBM, 구글이 뒤를 이었습니다.
애플 브랜드 가치 3년 연속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애플 브랜드 가치 3년 연속 1위, 잡스가 잘 해놓고 갔더니!” 애플 브랜드 가치 3년 연속 1위, 그래도 삼성은 아직 갈 길이 멀구나!” 애플 브랜드 가치 3년 연속 1위, 대박 3년 연속이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애플]
애플이 3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미국 경제지 포브스는 애플의 브랜드 가치를 지난해보다 20% 늘어난 1천43억 달러로 평가했습니다.
삼성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보다 53% 증가한 295억 달러로 9위로 선정돼 처음으로 10위 안에 진입했습니다.
포브스는 "삼성은 마케팅에 많은 돈을 투자했고 특히 스포츠 분야에 집중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가치 순위는 지난해보다 10계단 떨어진 81위에 그쳤습니다.
100대 브랜드에 포함된 한국 기업은 삼성전자와 현대자동차 2개입니다.
2위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차지했고, 코카콜라와 IBM, 구글이 뒤를 이었습니다.
애플 브랜드 가치 3년 연속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애플 브랜드 가치 3년 연속 1위, 잡스가 잘 해놓고 갔더니!” 애플 브랜드 가치 3년 연속 1위, 그래도 삼성은 아직 갈 길이 멀구나!” 애플 브랜드 가치 3년 연속 1위, 대박 3년 연속이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애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