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중심 케이윌 1위 “트로피를 받고 싶었는데…감사하다”
입력 2013-11-02 21:49  | 수정 2013-11-02 22:01
[MBN스타 대중문화부] 음악중심 케이윌 1위

가수 케이윌이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2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 케이윌이 ‘촌스럽게 왜 이래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케이윌은 박지윤의 ‘미스터리와 샤이니의 ‘에브리바디(Everybody)과 경합을 벌인 끝에 1위 트로피를 손에 거머쥐었다.

1위로 케이윌이 호명되자 노홍철은 "오늘은 진짜 1위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4월 20일 케이윌은 인피니트와 경합 당시 1위 수상자로 호명됐지만, '음악중심' 측의 착오로 밝혀져 번복된 바 있다.

음악중심 케이윌 1위, ‘음악중심에서 케이윌이 1위를 차지했다. 사진=음악중심 캡처
이에 케이윌은 정말 ‘음악중심에서 트로피를 받고 싶었는데 감사하다”며 앨범에 많은 도움 주신 회사 분들, 가족들에 감사하다. 샤이니에게도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밖에도 1위 자리를 놓고 경쟁한 샤이니 멤버들은 케이윌에게 꽃가루를 뿌려주고, 포옹을 하는 등 케이윌의 1위를 진심으로 축하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트러블메이커, 샤이니, 아이유, 케이윌, 티아라, 박지윤, 베스티, 유키스, 가희, 나인뮤지스, 에이젝스, 백승헌, 탑독, AOA, 투아이즈, 태원, 엠파이어, 틴트, 엔소닉, 퓨어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