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진, 정우 무릎베고 다정한 모습…정말 무슨 사이?
입력 2013-10-31 16:31 
정우 김진 열애설 부인

배우 정우와 걸그룹 디바 출신 패션디자이너 김진이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두 사람의 다정한 셀카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6일 디시인사이드 ‘응답하라 1994 갤러리에 정우와 김진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진은 회색티에 청바지를 입은 남성의 무릎을 벤 채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남성은 김진의 상체를 팔로 감싸고 머리를 쓰다듬어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회색티에 남색 모자를 쓰고 셀카를 찍는 정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즉 김진이 누워있던 남성의 의상과 정우의 셀카의 의상이 동일해, 사진 속 남성이 동일 인물임을 추측할 수 있다.

앞서 31일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 말을 인용해 정우와 김진이 2년 째 교제중이라고 보도했다.

정우의 소속사 벨액터스는 사귄 적은 있지만, 헤어져 연락 안 한 지 1년 정도가 됐다”며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김진 정우, 배우 정우와 걸그룹 디바 출신 패션디자이너 김진이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두 사람의 다정한 셀카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온라인 게시판
하지만 벨액터스는 일부 정우와 김진이 예전에는 매우 친했던 것이 사실이지만 만나지 않은지 상당히 오래됐다”며 두 사람은 사귄 적도 없었고 정우는 현재 만나는 사람도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다른 해명을 해 두 사람 사이의 궁금증만 더욱 고조된 상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