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빠어디가 시즌2, 출연자 물색 중! "누가 나오나 봤더니…대박!"
입력 2013-10-30 22:58 
‘아빠어디가 시즌2

순수한 아이들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아빠 어디가의 시즌2가 제작된다는 소식에 화제입니다.

최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MBC ‘일밤-아빠 어디가는 내년 시즌2 방송을 목표로 새 출연자들을 접촉 중입니다.

몇몇 연예인들이 제작진과 미팅을 가졌으며 출연 여부를 두고 고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다만 기존 출연진이 전부 교체될지 일부만 빠질지 구체적인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제작진은 아빠와 자녀가 함께 떠나는 여행 콘셉트인 프로그램 기획의도에 어울리면서, 다양한 부모 자식 간 관계를 엿볼 수 있는 출연진을 찾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월 첫 방송한 ‘아빠 어디가는 배우 성동일의 아들 성준, 배우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 방송인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 축구해설가 송종국의 딸 송지아,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가 출연해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습니다.

한편, MBC 측은 일부 매체들이 보도한 "모두 하차", "부분 하차" 등에 대해 "여전히 논의 중으로, 아직 정해진 것이 아무 것도 없다"며 말을 아꼈습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데다 새로운 시즌이 시작될 경우, 시청률 하락 등 변수를 고려해야 하는 입장입니다.

아빠어디가 시즌2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빠어디가 시즌2, 시즌1 멤버가 너무 아쉬워!” 아빠어디가 시즌2, 누구 나오나 봤더니…대박! 설마 인터넷에 거론되는 그 이름?” 아빠어디가 시즌2, 시즌1 아이들이랑 같이 나오면 재밌을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MBC]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