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내 상사에게 보여주고 싶은 ‘제니퍼소프트의 사규’
입력 2013-10-30 18:43 
소프트웨어 제작 기업 제니퍼소프트가 독특한 사내 규칙으로 화제를 모았다.

‘꿈의 직장이라고 불리는 제니퍼소프트는 최근 자사 블로그에 ‘제니퍼소프트에서 하지 말아야 할 33가지라는 게시물을 올려 또 한 번 직장인들의 마음을 울렸다.

제니퍼소프트사의 ‘제니퍼소프트에서 하지 말아야 할 33가지에는 ‘퇴근할 때 눈치 보지 말고 당당히 퇴근해요 ‘같이 점심 먹는 것도 때로는 신경 쓰이니 몰려다니며 같은 시간에 점심 먹지 마요 ‘복장은 편하고 자유롭게 개성을 뽐내요 ‘너무 일만 하지 말고 가끔 놀아요 ‘형식에 얽매이지 말고 본질에 집중해요 ‘경쟁하지 말고 서로 협력해요 ‘회사를 위해 희생하지 마요. 당신의 삶이 먼저에요 등의 금지 사항이 담겨 있다.

또 ‘출장 후 초콜릿 사오지 말라(그것을 사기 위해 신경 쓰는 누군가에게 부담된다) ‘회식을 강요하지 말 것 등 직장인들의 애환을 위로하는 듯한 금지 내용도 있다.

소프트웨어 제작 기업 제니퍼소프트가 독특한 사내 규칙으로 화제를 모았다. 사진=제니퍼소프트

한편 2005년 설립된 제니퍼소프트는 소프트웨어 성능관리솔루션개발 및 서비스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회사로, 일반회사와는 전혀 다른 근무환경을 자랑하며 한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돼 화제를 모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