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나이스모, 신개발 마이크로 핀 부착 공법으로 운동과 사우나를 마음대로
입력 2013-10-28 17:36 
국민 5명중에 1명이 탈모일 정도로 탈모인구 1,000만 명에 육박하며 탈모인구는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탈모 치료제, 탈모샴푸, 가발 등에 탈모관련제품도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중에 탈모커버의 효과적인 대안인 가발도 규모가 확대되며 탈모인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남녀맞춤가발전문 나이스모는 1999년 창업한 이래로 지금까지 맞춤가발 전문업체로 발전을 거듭해왔으며 남자가발, 여자가발 및 항암 환우 가발에서도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나이스모의 노력은 국내 가발시장에서는 드물게 고품질 저가격대를 실현하며 독자적인 차세대 공법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머리를 밀지 않는 신기술 마이크로 핀 고정부착
최근에는 기존의 머리를 밀고 가발접착제를 사용하여 가발을 고정시키는 본딩접착방식에서 탈피하여 머리를 밀지 않고도 자체 개발한 마이크로핀(Micro Pin)을 사용하여 가발을 고정시켜 3-4주 동안 가발을 벗지 않고 연속착용이 가능한 신기술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존의 머리를 밀어서 부착하는 본딩접착방식의 불편함과 접착제 사용으로 인한 부작용을 없애고 편안하게 가발을 착용하고 취침, 사우나,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는 고품격 가발
나이스모는 이미 2001년에 업계최초로 100만원을 넘어서는 부분맞춤가발의 가격을 40만원대로 선보이며 가격혁명을 일으켰습니다. 100만원대의 제품과 비교해서 품질에서 전혀 뒤떨어지지않는 제품과 서비스로 가격경쟁력을 갖춰 높은 가격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탈모고객을 확보하며 꾸준한 매출 신장을 보였으며 고가인 경쟁사의 가격을 끌어내려 가발의 대중화를 이끌었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올해는 특히 대형마트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서 고품질의 여성가발 브랜드 탑센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높은 관심과 판매고를 이룩했습니다.


항암 환우를 위한 특수가발
항암치료로 인한 전체탈모로 고생하는 항암 환우에게 맞는 특수가발을 개발해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항암 환우 가발은 가볍고 통풍이 잘되며 항균처리가 되어야 하는데 이러한 조건을 충족시킨 특수항암 환우 가발을 판매 중이며 특히 항암 환우 고객들에게는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제품 구매 후 항암치료가 끝날 때까지 언제라도 무료 세척 및 무료 수선 등의 서비스와 소모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나이스모(www.nicemo.co.kr) 김태완 대표는 나이스모 제품은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100%특수 코팅 인모를 사용하여 자연미를 극대화했으며 직접 탈모를 경험하면서 탈모인의 고충을 잘 알기에 직접 가발을 착용하면서 보다 나은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있고 지난 13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모두에게 만족을 주는 나이스모로 발전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