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규창과 열애설 난 강예원, 터질듯한 볼륨감 "너무 야해~"
입력 2013-10-25 08:53 
‘강예원

배우 강예원이 콘텐츠 제작자 이규창 씨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강예원의 드레스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전북 전주시 덕진동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열린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 개막식에 참석한 강예원은 꽃이 수 놓아진 누드톤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플래시 세례를 받았습니다.

특히 가슴 부분이 깊게 파여 눈길을 끕니다.

한편 25일 한 매체는 강예원과 이규창 프로듀서가 올해 여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둘은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레드카펫 행사를 마친 뒤 태국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보도했습니다.


강예원의 소속사 SM C&C 측은 열애설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강예원은 영화 ‘해운대, ‘퀵, ‘하모니 등에 출연하며 생동감 있는 연기로 주목 받았습니다.



강예원의 열애설 상대 이규창 프로듀서는 현재 키노33엔터테인먼트 대표로 가수 싸이의 해외 진출을 이끈 기획자로 알려졌습니다.

또 이규창은 지난 7월 저서 '드라마'를 출간한 뒤 류현진, 최시원, 손담비, 가희, 김지우, 대니정, 알렉스, 양진석, 이지혜, 전현무 등과의 인맥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강예원 이규창 소식에 네티즌들은 강예원 이규창, 진짜 사귀는 건지 궁금하네” 강예원 이규창, 둘다 결혼할 나이일 듯” 강예원 이규창, 강예원 드레스 너무 야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스타투데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