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013 SIA’ 지드래곤, 본상 수상 “좋은 노래로 다가갈 것”
입력 2013-10-24 21:52 
[MBN스타 금빛나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올해의 스타일로 선정됐다.

지드래곤은 24일 개그맨 신동엽의 사회로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열린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이하 ‘SIA)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이날 평소 절친한 관계로 잘 알려진 모델출신 배우 이수혁과 홍종현에게 상을 받은 지드래곤은 이수혁과 홍종현에게 상을 받게 돼서 더 기분이 좋다. 처음 이 자리에 오게 됐는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앨범 활동 내내 많은 사랑을 주셔서 활동하면서 행복한 추억이 됐다. 앞으로 좋은 노래, 좋은 무대, 좋은 음악으로 다가가는 지드래곤이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사진=이현지 기자 summerhill@mkculture.com
앞서 주최 측은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9월까지 주목할 만한 활동을 한 50명의 후보를 선정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1일부터 2주간 온라인 투표를 진행했다. 10인의 ‘스타일 아이콘은 온라인 투표결과 30%, 대국민 리서치 결과 40%, ‘SIA 집행위원의 점수 30%를 합산해 '당신을 움직인 10인의 아이콘'을 최종적으로 선정했다.

한편 지난 2008년 첫 선을 보인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는 방송, 문화, 예술 등 한 해 동안 사회 전반에 걸쳐 새로운 패러다임과 스타일을 제시하며 대중의 라이프스타일에 영향을 미친 인물을 선정하는 국내유일의 스타일아이콘 시상식이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