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밀’ 이다희, 요염 각선미 과시…남심 흔들
입력 2013-10-24 17:58  | 수정 2013-10-24 18:16
[MBN스타 대중문화부] 배우 이다희의 요염 각선미에도 흔들림 없는 지성이었다.

24일 KBS2 수목 드라마 ‘비밀이 지난 9회 방송 후 화제를 모았던 이다희의 무결점 각선미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 이다희는 소파에 기댄 채 책을 읽는 와중에도 굴욕 한 점 없는 매끈한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 마치 조물주가 몇 날 며칠 밤을 지새우며 빚은 듯 한 각선미로 이다희의 뇌쇄적인 눈빛과 요염한 자태까지 더해져 그만의 섹시미를 부각시키고 있다.

하지만 이런 이다희의 각선미도 지성의 눈에 차지 않았던 것일까. 그도 그럴 것이 요염 각선미를 뽐내는 이다희가 자신의 곁에, 그것도 한 소파에 앉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요지부동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 이미 황정음에 대한 집착으로 인해, 머리 속이 일말의 여유도 없이 포화 상태가 된 지성에게는 마뜩지 않은 것인지 궁금증을 품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회를 거듭할수록 가질 수 없는 사랑 때문에 파괴의 여신으로서 드러나고 있는 이다희의 악녀 본능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비밀은 사랑이 없다고 믿었던 남자와 사랑에 배신당한 여자의 멜로를 그린 드라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