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성진환 “오지은 결혼, 설레고 감격스러워”
입력 2013-10-23 09:46 
[MBN스타 박정선 기자] 스윗소로우의 멤버 성진환과 가수 오지은이 4년의 열애 끝에 내년 1월 백년가약을 맺는다.

성진환은 23일 오전 자신의 팬카페 ‘인 스윗소로우에 내년 1월 4일 결혼한다. 최대한 소박하고 조용하게 하려고 노력하며 천천히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예비신부인 오지은에 대해 4년을 만나면서 평생을 함께 해야겠다는 생각을 단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는 사람이어서 정말 자연스럽게 그렇게 되었다”고 애정을 드러내면서 긴장되는 만큼 설레고 감격스러운 마음도 든다. 날짜 딱 받아들고 일단 고향집에 전화하는 기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더 따뜻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겠다. 더 좋은 노래 마음으로 더 열심히 부르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오지은 역시 자신의 SNS에 내 뾰족한 부분을 다 감싸주는 그런 고마운 사람을 만나서 한동안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었는데, 이제 오래오래 더 좋은 관계로 지내보고자 한다”라며 아, 남 얘기 같고 어색하다”라고 쑥스러워했다.

스윗소로우의 멤버 성진환(오른쪽)과 가수 오지은이 4년의 열애 끝에 내년 1월 백년가약을 맺는다. 사진=해피로봇레코드, 뮤직앤뉴 제공

한편 성진환과 오지은은 유재하음악경연대회에서 각각 대상(16회)과 동상(17회)을 받으며 이름을 알린 싱어송라이터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