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태경 측 “쥬에와 열애? 사실 아냐…강경대응 할 것”
입력 2013-10-18 17:49 
[MBN스타 송초롱 기자] 뮤지컬 배우 임태경의 소속사가 가수 쥬에와의 열애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18일 임태경의 소속사 떼아뜨로는 공식 사이트에 기사의 내용은 모두 사실 무근”이라며 당사자 양측에게 확인을 해본 결과, 두 분 모두 사실이 아님을 확인해주셨고, 예상치 못한 열애설에 당황스러워할 뿐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기사에 삽입된 사진 또한, 샌프란시스코 콘서트를 마친 후 단체 일정으로 '골든게이트 베이크루즈'에 관광차 간 도중 기념사진을 찍은 것”이라며 임태경 배우는 그 일정 중, 스텝들 모두와 기념촬영을 하며 자유 일정을 즐기셨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뮤지컬 배우 임태경의 소속사가 가수 쥬에와의 열애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사진=MBN스타 DB, 쥬에 트위터
소속사는 저희는 이 허위사실을 유포한 경위를 확인해 필요시 강경대응책을 마련할 예정”이라며 사실무근의 보도자료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방송된 KBS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임수일 편에 함께 출연했다. 당시 임태경의 무대에는 쥬에 뿐만 아니라 뮤조 멤버들도 함께 올랐다. 또 임태경의 단독 콘서트에도 뮤조가 함께 무대에 오르고 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